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점심시간 : am 12:00 - pm 01:0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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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1. Q

    AS접수는 어떻게 하나요?  

    A

    앱스토어에서 "전동카트"검색 후 "한국야쿠르트 전동카트AS"앱을 다운 및 설치하셔서 앱으로 접수하시면 간편하게 서비스신청을 하실 수 있습니다. 

  2. Q

    CS마스터의 정확한 근무시간은 언제 인가요?

    A

    평일 오전 9:00 ~ 18:00 근무하며, 토요일은 오전 9:00 ~ 16:00까지 근무하고 있습니다.

     

  3. Q

    카트 사고 발생시에는 어떻게 조치해야 하나요?

    A

    사고 현장 사진 촬영 후 판매점 점장님 및 담당 CS마스터에게 유선 연락하시면 됩니다.

     

  4. Q

    ​담당 CS마스터가 변경되는 경우가 있는데, 연락처를 알 수 있는 방법이 있을까요?

    A

    AS용 앱통해 접수 시 접수 현황에 CS마스터의 연락처와 통화를 할 수 있는 버튼이 활성화되며,

    버튼만 누르면 바로 연결됩니다.

     

  5. Q

    카트 AS에 평균적으로 걸리는 시간은 얼마인가요? 

    A

     현장 수리는 1일 이내, 공장 입고 수리는 3.5일 이내를 원칙으로 하고 있으나 배터리/냉장고 관련 제조사 이관 수리는 다소

    시일이 지연될 수 있습니다.

  6. Q

    갑자기 화면에 고속/저속이 나오지 않고 코코 주행이 안됩니다.​

    A

    ① TS/HY 카트일 경우, 고속/저속이 화면에 표시가 안 될 경우 주행거리(km)도 같이 나오는지 확인해주세요.

     

    만약 주행거리도 0000으로 나온다면, 왼쪽핸들 밑 빨간색 비상스위치가 눌려 있는지 확인 및 코코 시동키가

    오른쪽으로 돌아가 있는지 확인 해 주시길 바랍니다.

     

    모두 정상으로 조작해도 반응이 없을 경우, 담당 마스터에게 연락해서 조치내용과 증상을 알려주시고 원거리에 있어서

    즉각 조치가 어려울 경우 점장님과 의논하셔서 대차 활용 또는 영업장 근거리일 경우 수동으로 전환하여 영업장에

    놔 두시면 담당 마스터가 조치 해 드릴 것입니다.

     

  7. Q

    충전은 언제 해주는 것이 좋을까요? 50%만 되어도 불안해요. 

    A

    충전은 일반적으로 활동(일과) 종료 후 매일 실시합니다.

    또한 활동 중에는 배터리 잔량이 20% 이하로 떨어지면 운행 중 멈추는 상황이 발생할 수 있고, 10% 이하로 떨어지면

    전원 자체가 꺼지는 상황이 발생할 수 있습니다. 최대한 20% 이하가 되기 전에 충전을 해 주실 것을 강조 드립니다.

     

    Tip. 20% 미만까지 떨어졌는데 충전할 곳이 마땅치 않을 경우, 근거리(2km 미만) 충전 가능한 곳을

    물색하신 후 냉장고 전원을 끄고 구동하면 소모량을 다소 줄일 수 있습니다.

     

  8. Q

    냉장고 설정 온도는 몇 도가 적당한가요? 

    A

    보통 냉장고 온도는 하절기 7도로 설정하고, 동절기에는 외부 온도가 2도 이하일 때 냉장고 전원을 끄는 것이 좋습니다.

    7도로 설정했는데도 냉장고 벽에 결빙현상이 일어나거나 제품이 얼어버리는 등 문제가 발생하신다면 담당 마스터에게 증상을

    설명하셔서 각 냉장고 제조사에 수리 요청 의뢰를 하시기 바랍니다. 

  9. Q

    냉장고 AS 이관 요청을 하면 한 달이 넘어도 소식이 없는데 왜 그런가요?

    A

    마스터들이 여사님의 이관 요청 의뢰를 받게 되면 AS 앱으로 해당 문제점을 HY모터스 본사 이관 담당자에게 전달합니다.

    이관 담당자는 매일 확인하여 제조사에 수리 요청을 하는데, 냉장고 제조사에서 야쿠르트 카트의 냉장고 뿐만 아니라 제조사

    측의 에어컨이나 업소용 냉장고의 수리까지 겸하다 보니 AS 인력이 많이 부족한 실정입니다.


    위 문제는 냉장고 제조사에게 방문 시기를 앞당길 수 있도록 지속적인 개선 요청을 하고 있으니 여사님의 판매 활동에 불편함이 없도록 최선의 노력을 다하겠습니다.

     

  10. Q

    카트 주행 중 뒷바퀴가 빠졌어요 급한데 어떻게 해야 하나요? 

    A

    우선 카트가 도로나 유동인구가 많은 지역이라면 우선 주변 행인들에게 도움을 요청하여 카트를 안전한 지역이나 한쪽으로

    이동시킨 후 전동카트 AS 앱으로 수리접수 및 CS마스터와 점장님께 연락해주시길 바랍니다.  

  11. Q

    냉장고 온도가 올라가서 안 떨어져요. 

    A

    냉장고 우측 디스플레이에 나오는 온도를 확인 후 실제로 냉장고 문을 열어 온도가 높은 지 확인 해 주세요.

     

    실제로 미지근 하거나 따뜻하다면 임시로 아이스팩 및 얼음을 제품과 함께 두어 제품 신선도를 유지해주시길 바랍니다.

     

    카트 앞에 있는 그릴 주변의 물건은 비워 주시고 통풍이 잘 되는 곳 또는 냉방이 되는 곳으로 이동하여 카트 내부 열을 식혀

    주세요. 그 후 AS 앱으로 냉장고 수리접수 후 CS마스터에게 연락 바랍니다.

    (먼저 냉장고 온도 설정이나 전원 켜짐 상태를 꼭 확인해주시길 바랍니다.)

     

  12. Q

    눈이 내린 후 코코가 앞으로 가질 못하고 계속 미끄러져요.  

    A

    눈이 많이 내린 도로를 주행시에는 자동차도 미끄러지고 위험합니다. 제설이 안 되어 있는 지역은 타이어를 새 걸로 교체하여도

    마찰력이 없어 미끄러지니 주행을 금해주시고 언덕이나 급 경사가 있는 지역은 다른 길로 선회하여 주행하시거나 하차하신 후

    밀면서 이동 하셔야 미끄러운 노면에서 탈출하실 수 있습니다.

     

  13. Q

    캐노피, 하드백 거치대 등의 부속품은 어떻게 구할 수 있나요?

    A

    캐노피와 하드백 거치대는 야쿠르트 본사에서 지급해드리는 사급 자재 품목입니다. 점장님께 요청하셔서 지급 받으시면 됩니다.

     

  14. Q

    여름에 물 웅덩이를 지나가거나, 장마로 침수가 되었을 때 코코가 어느 정도 침수 될 때까지 안전한지 궁금합니다.

    A

    , 뒤 바퀴의 2/3 이상 잠기면 배터리 전원단자와 전기장치 부품에 침수 우려가 있습니다.

    물 웅덩이는 가급적 피해주시고, 부득이한 경우 바퀴의 절반 이상 잠기지 않도록 조치 부탁드립니다.

     

  15. Q

    앞바퀴 뒷바퀴 구분은 어떻게 하나요?

    A

    탑승하시는 쪽이 뒷바퀴입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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